메뉴

"추석연휴 외식으로 피로 푸세요"

알뜰한 가격.다양한 메뉴로 가족단위 고객 유혹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옛말이 있을 정도로 먹거리가 풍성했던 추석이 다가오고 있지만 막상 가족들이 함께 먹을 간단한 음식조차 준비하는 것이 버겁다.

 
이런 가운데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풍성하게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알아보는 주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는 평일 런치 기준 1만29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으로 약 80여종의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오징어와 홍합이 듬뿍 들어있는 ‘씨푸드스파게티’와 숙주나물과 샐러리, 양배추 등 다양한 야채와 쌀국수를 중국식 소스를 넣어 볶은 ‘아삭아삭 쌀국수 볶음’에 ‘블링블링 갈릭 치킨’ ‘데리핫양념치킨’ ‘착착두부오꼬노미야끼’ 그리고 ‘체리단호박 샐러드’ ‘토마토두부샐러드’ ‘머스타드치킨샐러드’ ‘쫄깃건자두&자몽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 메뉴를 한번에 맛볼 수 있다.


베니건스는 추석 다음날인 13일까지 7가지 인기메뉴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부터 8월말까지 진행했던 행사를 추석을 맞아 추가로 진행하는 것.


베니건스의 인기메뉴로는 바삭한 치킨 순살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컨츄리 치킨 샐러드’와 자스민티로 기름기를 뺀 ‘자스민 폭립 앤 쉬림프’ 등이 있으며 8000원부터 1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추석 연휴 중 일요일에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키즈메뉴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웃백 어플리케이션에서 천원 키즈 메뉴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메인 메뉴 주문시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들은 알뜰한 가격에 아웃백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비빔밥 전문점 비비고는 CJ원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추석기간 동안 9000원 가격의 떡볶음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SMS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비비고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