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데일리브라운, DHC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

로스터리카페 프랜차이즈 ‘데일리브라운’ (대표 권주일)이 오는 30일부터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시 DHC 샘플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데일리브라운 전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시 데일리브라운의 주 고객층인 20~30대 젊은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가 있는 DHC 에센스 및 화이트 썬 스크린 4종으로 구성된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키트 소진 시 마감된다.

 
‘데일리브라운’은 매장에서 자체 블렌딩 후 열풍식 로스터기에서 직접 볶은 원두를 사용해 가장 신선한 커피 본연의 맛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로스터리 카페로, 기존 에스프레소보다 뜨거운 물에 닿는 시간을 단축해 맛과 향이 최고조에 이르는 리스트레또로 커피 음료를 제공한다.

 
데일리브라운 운영기획부 조준환 부장은 “DHC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를 통해 데일리브라운의 신선한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커피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브라운’은 전국 150여 개 가맹점을 가진 로티보이의 자회사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며, 2008년 서래점을 시작으로 현재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하는 로스터리 카페뿐만 아니라 키오스크, 테이크아웃형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프랜차이즈사업을 진행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