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 ‘번 인텐스’, 대학가 거리 이벤트

코카-콜라사의 에너지 드링크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 지역 주요 대학 캠퍼스와 강남의 점프 밀라노, 홍대의 걷고 싶은 거리, 건국대의 스타시티몰 등 젊음의 명소에서 화끈한 거리 이벤트 ‘University Festival’를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세계 84개국에서 출시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에너지 드링크인 ‘번’의 국내 '번 인텐스' 출시를 맞아, 주 소비층인 젊은이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자신들의 젊음과 에너지를 뜨겁게 불사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

 
인디 레이블에서 주목받고 있는 록 밴드 ‘슈퍼키드’, ‘버닝햅번’ 등의 열정적인 게릴라 공연과 라운드걸과의 포토타임, 번 인텐스의 로고를 새길 수 있는 타투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번 인텐스’ 마시고 역기 들기, 펀치 날리기 등 톡쏘는 탄산에 파인애플 맛과 열대과일 맛이 조화를 이룬 색다른 맛의 에너지 드링크 ‘번 인텐스’를 마신 후, 에너지를 불사르는 여러 이벤트 코너를 마련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젊은이들이 록밴드의 화려한 공연도 감상하고 에너지를 불사르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체험하면서 번 인텐스 제품의 특징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