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카페31, 아이스크림 빙수 3종

배스킨라빈스 카페31은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차별화된 ‘아이스크림 빙수’ 3종을 선보였다.

카페31이 추천하는 ‘아이스크림 빙수’는 ‘오리지널’, ‘요거트’, ‘그린티’ 세 가지 종류로, 무더위에 지친 누구나 시원하고 더욱 맛있게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여름 별미이다.

오리지널 빙수는 하드락 요거트 원재료인 ‘와일드 스트로베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만나 부드러운 맛이 일품으로, 키위, 딸기, 바나나 등의 다양한 생과일 토핑과 쫄깃한 떡이 함께 어우러진 대표 빙수 제품이다.

요거트 빙수는 역시 하드락 요거트의 블루베리가 사용되었으며,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상큼한 맛이 특징인 빙수로, 생과일이 추가돼 더욱 특별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그린티 빙수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점포에서 직접 제조해 신선한 그린티 연유와 그린티 아이스크림, 생과일이 어우러진 깔끔한 맛의 빙수이다. 달지 않은 아이스크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즐기기 좋다.

한편 카페31은 배스킨라빈스 음료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마일리지 문화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카페 31에서 판매하는 모든 음료와 유산균 아이스크림, ‘하드락 요거트’를 구매하는 고객에 '4+1 마일리지 카드'를 증정하는데, 음료 4잔을 마시면 원하는 음료1잔을 무료로 받게 된다.

또한 회수된 마일리지 중 추첨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맘마미아’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의 마일리지 문화 마케팅은 6월 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