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가볍고 부담 없는 ‘테이스트 잇’사이즈 출시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가 콜드스톤을 처음 먹는 고객이 부담 없이 가볍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잇(Taste It) 사이즈룰 새롭게 출시한다.

‘테이스트 잇’은 그 동안 가격 부담으로 콜드스톤을 쉽게 접하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콜드스톤에서 특별히 선보인 사이즈로 약 3oz(83g)의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믹스인(토핑)을 추가로 넣어 즉석에서 비벼주는 제품으로 가격은 2900원이다.

중량은 믹스인의 종류에 따라 85~115g선이며 콜드스톤의 대표적인 맛, 36가지 다양한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메뉴를 ‘테이스트 잇’ 사이즈로 맛볼 수 있다.

‘테이스트 잇’은 디저트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부담 없는 사이즈와 가격으로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드스톤은 ‘테이스트 잇 ‘사이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2일까지 테이스트 잇 사이즈 구매고객에게 동일 제품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피타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드스톤 홈페이지나 싸이월드 쿠폰존에서 해당 쿠폰을 출력한 후 해피타임인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콜드스톤 매장을 방문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콜드스톤은 오는 6월 20일까지 테이스트 잇 사이즈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와플이나 브라우니 무료, 혹은 라이크 잇 (Like It)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경품이 들어있는 스크래치 쿠폰도 증정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영하 9도씨의 화강암 돌판에서 비벼내 더욱 맛있는 콜드스톤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 선보이고자 새로운 사이즈를 선보였다”며 “테이스트 잇 사이즈는 콜드스톤을 처음 시도해 보는 고객이나, 다양한 콜드스톤의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어하는 고객에게 딱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