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빙수.유자.비네거 음료 선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여름을 맞이해 각종 빙수와 유자, 비네거(식초)로 만든 음료 등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 신메뉴를 대거 선보인다.

뚜레쥬르의 ‘밀크빙수’와 ‘홍차빙수’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빙수 제품. 얼음 위에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연유를 넣고 통팥 앙금, 쫄긴한 떡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밀크빙수는 심플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은은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홍차빙수는 통팥 앙금과 호두를 올린 빙수 위에 홍차 파우더를 뿌린 제품으로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선보였다.

특히 일반 티 파우더가 아닌, 아쌈티를 우려낸 찻물을 스프레이 건조한 파우더를 사용, 홍차의 청량감은 살리고 떫은 맛은 줄였다.

이외에도 정통 팥빙수와 과일빙수, 녹차빙수, 커피빙수, 그리고 1인용으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컵빙수 등 다양한 빙수를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유자를 사용한 여름 음료는 뚜레쥬르의 올 여름 야심작으로, 상큼한 유자맛이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준다.

새콤 달콤한 유자청을 직접 갈아 넣어 유자청의 알싸한 맛까지 느껴지는 ‘유자 스무디’와 유자 원액으로 만든 상큼한 ‘유자 에이드’는 풍부하고 향긋한 유자를 만끽 할 수 있는 메뉴다.

또한 뚜레쥬르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비네거 음료도 새롭게 선보인다.

미초에 우유를 넣어 맛이 한층 부드러운 뚜레쥬르의 비네거 음료는 식초 음료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애플밀키비네거'는 새콤달콤한 사과맛 미초에 우유를 넣은 제품이며, '블루베리밀키비네거'는 상큼한 블루베리맛 미초에 우유를 타 파스텔 톤의 예쁜 색감을 자랑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되기 전,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며, “뚜레쥬르의 빙수와 유자 음료, 비네거 음료와 함께라면 올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