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빙수 2종’ 출시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웰빙 제품 ‘빙수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빙수 2종’은 슈퍼 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 등 엄선된 웰빙 재료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파리바게뜨만의 노하우로 만들어낸 빙수용 시럽, 눈꽃 얼음이 프리미엄 빙수의 진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고 이번 제품은 ‘블루베리 빙수’와 ‘커피 빙수’로 구성된다.

‘블루베리 빙수’는 비타민 A가 풍부한 슈퍼 푸드, 블루베리의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블루베리 시럽이 듬뿍 들어가 있어 새콤달콤한 맛과 건강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웰빙 먹거리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얼음과 아이스크림까지 곁들여져 있어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 줄 시원하면서 달콤한 맛까지 일품이다.

‘커피 빙수’는 파리바게뜨 에스프레소의 깊은 맛과 브라운 시럽의 조화로 커피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에스프레소와 구수하면서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브라운 시럽을 배합해 지금껏 커피 빙수에서 맛볼 수 없었던 독특한 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때이른 고온 다습한 기후의 영향으로 청량감 있는 디저트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어느 해보다 높다”며 “파리바게뜨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엄선된 재료와 파리바게뜨만의 노하우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빙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