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성년의 날 케익 2종 선봬

뚜레쥬르는 오는 18일 성년이 되는 만 20세 남녀를 위한 성년의 날 케익을 선보였다.

뚜레쥬르 성년의 날 케익은 여성을 위한 하트 모양의 ‘프로포즈 하트케익’과 남성을 위한 ‘성년의 날 초코케익’ 등 모두 2종이다.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프로포즈 하트케익은 딸기 시트 사이에 새콤달콤한 딸기 크림을 바르고 케익 윗면에 화이트 초콜릿 슬라이스를 올린 제품으로, 케익 옆면에는 딸기를 냉동 건조해 만든 딸기 다이스를 붙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케익 위에 사랑의 징표인 분홍색 입체 하트 초콜릿과 입술 모양의 초콜릿을 장식해, 성년이 된 그녀에게 사랑 고백 하기에도 좋다.

초콜릿 넥타이를 맨 와이셔츠 모양의 성년의 날 초코케익은 남성을 위한 축하 케익으로, 촉촉한 초코 시트 사이에 달콤한 화이트 크림을 샌드 해 선보이고 있다.

케익 겉면에도 화이트 크림을 바르고 케익 옆면에 바삭한 초코 쿠키를 붙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익과 바삭한 쿠키의 조화를 만끽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청소년에서 진정한 성년이 된 그와 그녀를 축하하기 위해 성년의 날 케익을 출시했다”며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과 듬직한 와이셔츠 모양의 성년의 날 케익으로 인생에 단 한번밖에 없는 성년의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