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어린이 고객 50% 할인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은 어린이날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한달 동안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빕스,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차이나팩토리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 카드 사용 시, 테이블당 어린이 1명 50%를 할인해 준다.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4곳에서는 패밀리포인트 카드 한 장만 있으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빕스의 경우 어린이를 동반하지 않더라도 4명 이상이 매장을 방문해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면 1명에게 5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빕스,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차이나팩토리는 어린이를 위한 공간을 별도로 운영해 부모들이 좀 더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빕스 문정점에 마련된 ‘키즈 파크’에는 블록, 동화책 등을 비치해 아이들의 감성교육에 유익하며, 레스토랑 쪽 벽이 투명한 유리로 돼있어 식사중인 부모들이 자녀들을 살펴볼 수 있게끔 했다.

씨푸드오션은 다양한 어린이 책과 DVD 등 교육용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놀이방 천정에는 장난감 기차가 달리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김일천 대표는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한달 간 어린이를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며 “CJ푸드빌은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5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외식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