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닭익는마을 도리마루' 창업설명회

제너시스BBQ그룹은 오는 4월 1일 수요일 오후 2시, 제너시스그룹 문정동 본사 5층에서 수제꼬치&철판요리 전문 주점 ‘닭익는마을 도리마루’의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BBQ에 따르면, ‘닭익는마을 도리마루’는 국내산 원료육 수제꼬치 20종과 철판 찹스테이크를 비롯한 철판요리 5종, BBQ의 기술로 만든 치킨 2종, 탕류, 샐러드 등의 다양한 안주류와 삼계탕을 비롯한 식사메뉴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일본 전통술 및 칵테일 등 100여 가지의 주류도 갖추고 있어 고객이 기호에 맞는 술과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닭익는마을 도리마루'는 다다미를 통해 공간의 아늑함을 높였고, 칸막이를 설치해 개인의 프라이버시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회식, 동호회 모임 등의 장소로 손색이 없다.

이에 대해 BBQ 측은 "‘닭익는마을 도리마루’는 효율적인 주방&홀 시스템을 바탕으로 혼자서 운영할 수 있는 7평대의 소자본형 주점부터 100평대의 대형 매장까지 다양한 형태로 운영 가능하다"며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이론 교육과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창업비용은 49.5㎡(15평) 기본 5000만 원 대이며, 1: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 참가신청은 전화(3403-9063)로 사전 예약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