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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외식브랜드, 멤버십서비스 통합

CJ그룹의 계열사인 CJ푸드빌은 오는 19일 자사의 9개 외식 브랜드 멤버십(회원제) 서비스를 통합해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Family Point)' 카드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창사 15주년을 맞이한 CJ푸드빌은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계기로 경쟁력을 다지고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 등 전국 1300여개 매장에서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다.

통합멤버십 카드는 CJ푸드빌 9개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통합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과 함께 발급받은 카드를 등록한 뒤 사용하면 된다.

포인트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를 적립하거나 10% 할인에 0.5% 추가 적립을 할 수 있으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바뀌는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9일부터 CJ푸드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