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0원으로 1억 원 ‘홍가’ 주인 되는 법


홍합요리 전문 주점 홍가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각각 1억 원 상당의 매장 4곳(서울시내)의 주인을 찾는 ‘0원의 창업, 희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20대 이상이면 2인 1팀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2주간의 매장 체험 평가를 통해 선발되면 일체의 비용 없이 창업이 가능하다.

‘0원의 창업, 희망 프로젝트’는 최근 경제난 속에서 창업을 하고 싶지만 비용이 없거나, 업종을 변경하려는 사람 등을 대상으로 본사가 부지선정, 임대차 계약, 인테리어, 오픈 준비 등을 100% 부담한다.

신청 자격요건은 학력, 성별, 신용도에 관계없이 대한민국 20세 이상이면 2인 1팀으로 구성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직접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고객게시판으로 업로드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접수 지원자 중 엄선하여 선정된 지원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 진행 후 면접에 합격된 4팀이 2주간 교육 프로그램에 따라 홍가 직영점에서 실전 체험을 하게 된다.

창업의 필요성과 각오와 의지, 2인 1팀의 파트너쉽, 실전 체험의 교육 평가 등을 통해 11월 말과 12월 말에 최종선발이 있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우선 순위로 서울 지역에 4곳에 매장을 오픈 한다.

홍가F&B 김민경 팀장은 “어려운 경제 사정 속에서 창업에 대한 의지와 성공에 대한 목표가 뚜렷한 사람들을 지원함으로써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 홍합명가 홍가’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홍합명가 홍가는 1차 진행결과에 따라 향후 2차 프로젝트도 진행 할 계획이다.

홍가는 국내 최초의 홍합요리 전문 주점으로 현재 홍대점, 영등포점, 돈암점, 부평점 등 4개의 매장이 있다.

양푼 홍합탕 주문 시 무한 리필이라는 차별화된 전략과 매운 홍합, 홍합봉투찜, 홍삼오, 홍합짬뽕탕 등 매일 여수에서 직배송되는 신선한 홍합 재료로 연구 개발된 다양한 홍합 요리가 특징이다. (문의 02-2090-7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