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 히트상품] 태영코스메틱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크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2020년대의 절반이 지나고 있다. 10년주기로 세상이 변한다는 말을 상황에 대입해 봤을때 가장 그 시대의 트렌드의 절정을 보여주는 시기는 바로 지금, 년대의 초입이 아닌 중반에서 후반으로 넘어가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한 시대가 시작되는 초기는 아직 흘러가지 못한 전 년대의 잔여문화가 남아있고 그 상태에서 막 시작하려는 그시대의 감성이 뒤섞이기 때문이다. 2010년대가 끝나고 맞이한 2020년의 식품업계는 코로나19의 창궐로 유난히 힘든 시간이엇다.


2020년 27선이었던 히트상품은 올해 30선이 선정됐다. 굳건히 자리를 지킨 브랜드와 상품도 있지만 새롭게 치고 올라온 업체와 제품도 눈에 띈다.


2020년대의 한가운데, 소비자 니즈의 절정을 보여주는 상품들은 무엇일까. 푸드투데이는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서울·경기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SNS와 온라인을 통해 ‘2024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를 실시했다. 공정성을 위해 상품에 대한 감수는 학계, 소비자, 전문가들로 구성된 감정단의 도움을 받았다.<편집자 주>


태영코스메틱 -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크림

 

태영코스메틱(대표 황창주)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은 지난 2008년 론칭해 1800만 개 이상 판매, TV 홈쇼핑 이미용부분 10년연속 1등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엘렌실라 에스카르고 오리지날 리페어 크림의 인기 비결은 좋은 원료에 있다. 프랑스 세더마사와 공동개발한 고가의 달팽이점액성분인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을 80% 함유하고 있으며 이 함유량은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핵심성분인 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은 SCI급 논문에 항노화 효과가 등재돼 있다.


또한 보습과 탄력, 건강, 주름, 피부톤 등 기초제품에 꼭 필요한 15가지 인체 적용시험 통해 피부 재생 효능을 입증했다. 


태영코스메틱 관계자는 “프랑스산 달팽이 점액성분이 80% 함유된 올인원 안티에이징을 통해 효과적인 피부노화 완화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고 있다”며 "일본, 대만, 미국 등 다수의 국가에 수출해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