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의 장 건강을 위한 브랜드 ‘것시스’가 면역력 강화와 체중 관리를 돕는 젤리형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비타 면역 젤리 엘더베리맛과 ▲화이버 다이어트 젤리 애플사이다비니거맛 2종으로, 각각 면역력 강화와 체중 관리를 목표로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두 제품 모두 하루 1포 섭취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비타 면역 젤리 엘더베리맛은 1포만으로 아연, 비타민 B2∙B6, 나이아신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충족하며, 체내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아연 8.5mg이 포함돼 면역 기능 유지에 효과적이다. 새콤한 엘더베리 농축액과 500억 셀 이상의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더해 장 건강도 고려했다. 식약처에서 인정한 4중 복합 기능성 원료를 포함하고 식품첨가물은 최소화해 안정성을 높였다.
화이버 다이어트 젤리 애플사이다비니거맛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200mg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750mg을 함유해 혈당 관리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배변 활동을 돕고, 혈당 상승 억제와 장내 유익균 증식에 기여하는 식이섬유다. 치아씨드와 사과초모식초, 500억 셀 이상의 포스트바이오틱스 등을 부원료로 사용해 탱글탱글한 젤리 식감과 새콤달콤한 애플사이다비니거맛을 완성했다.
한편, 것시스는 체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스템을 관리하는 대상웰라이프의 장 건강을 위한 브랜드로 지난 5월 론칭했다. ‘작은 변화로 건강한 삶을 이어주는 브랜드’라는 비전 아래, 2040 여성들에게 효율적인 건강 습관을 제안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맞춤형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손쉽게 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