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월화수 버거 세트 5900원 프로모션’ 앵콜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9월 추석을 앞두고 ‘월화수 치킨 샌드위치 세트 59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이스는 지난 상반기 ‘5900원 프로모션’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그 이후 꾸준하게 이어진 소비자들의 성원과 요청에 2일부터 동일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통 닭다리살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 탄산음료로 풍성하게 구성된 치킨샌드위치 세트(클래식/스파이시)를 단품 가격과 동일한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라지 세트로 업그레이드할 경우에도 할인이 적용되어 66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는 통 닭다리살을 12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다음 직접 반죽한 튀김옷을 입혀 튀겨낸 큼직한 패티가 특징이다. 두툼한 통 닭다리살 패티에서 느낄 수 있는 풍성한 식감과 고소한 육즙이 특제 브리오슈 번의 버터 풍미와 아삭한 피클을 만나 파파이스 고유의 맛으로 구현됐다. 파파이스의 오리지널리티가 살아있는 담백함을 느끼고 싶다면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를, 매콤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를 선택하면 된다.

 

관계자는 “갈수록 외식물가 상승이 더해지는 가운데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시 한번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파이스는 고객의 입장을 한번 더 생각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