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아웃백, 도미노피자, 피자헛, 파파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제휴 이벤트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 25% ▲VIP 회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8월 8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유플투쁠’ 쿠폰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8월 31일 까지다.


발급된 쿠폰은 기한 내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고,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단,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 불가 및 딜리버리 사용 불가)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유플러스와 함께 8월 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제휴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 진행


도미노피자의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캐릭터를 활용한 키보드 교체형 버튼인 ‘키캡’과 ‘콜라 1.25L’로 구성된 굿즈 스페셜 세트를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의 굿즈인 키캡은 로스트 아크의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와 ‘에스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로스트아크 팬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과 함께 로스트아크 테마가 적용된 피자박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 피자 박스에는 로스트아크의 여러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맛있는 도미노피자도 즐기고 귀여운 로스트아크의 캐릭터들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자헛, 8월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최대 55% 할인

 
한국피자헛이 8일 LG유플러스 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8일 단 하루, 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혜택이 적용된다. V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에 더불어 콜라 1.25리터를 무료로 제공한다. VIP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50%, 우수 등급은 프리미엄 피자 4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과 LG유플러스를 애용하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무더위가 계속되는 8월에 기분 좋은 혜택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헛의 피자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파이스, 청포도∙레몬에이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선봬

 
파파이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청포도에이드’와 ‘레몬에이드’의 교환 및 단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환 할인 프로모션은 음료 교환 금액을 할인하는 행사로, 일반 세트메뉴와 박스메뉴를 선택하고 청포도에이드 또는 레몬에이드로 음료를 교환할 경우 각 500원의 교환금액으로 변경할 수 있다.  라지세트메뉴의 경우 각 300원의 교환금액으로 청포도에이드 또는 레몬에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청포도에이드’와 ‘레몬에이드’를 단품으로 이용할 때도 각각 1,500원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청포도에이드’는 달콤한 청포도 맛에 청량한 탄산이 더해져 톡 쏘는 맛이 특징인 음료이며, ‘레몬에이드’는 레몬 특유의 산뜻함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파파이스의 기존 시그니처 음료이다.


관계자는 “후텁지근한 여름철을 맞이하여 파파이스 인기 음료 두 가지인 ‘레몬에이드’와 ‘청포도에이드’를 찾아주시는 고객이 크게 늘었다"고 운을 떼며, “파파이스 고객께 더욱 시원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음료 교환 할인과 단품 할인을 적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