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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리, 맴버스 대상 장바구니 부담 줄이기 '일일특가' 확대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컬리(대표 김슬아)는 ‘컬리멤버스’ 고객 대상으로 ‘일일특가’를 확대하고 최대 46% 할인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일일특가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24시간 할인가로 선보이는 코너로 사미헌 갈비탕, 광화문 미진 메밀국수 같은 밀키트부터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등 뷰티템까지 매일 3~4개의 상품이 선정되며, 하루가 지나면 다른 상품으로 변경된다.

 

컬리멤버스 고객은 기본 일일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46% 저렴한 가격에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컬리가 고객 반응 확인을 위해 지난 10일 시범운영으로 선보였던 ‘KF365’ 머스크멜론은 특가 오픈 1시간만에 준비해 둔 재고가 모두 소진, 일 최대 가입자 수를 달성했다. 멤버스 일일특가는 ‘멤버스 특가’로 표시된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컬리멤버스는 실질 구독료 0원의 멤버십 서비스로 멤버스 특가, 멤버스 위크 등을 통해 멤버스 고객이 장보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컬리는 멤버스 특가에 이번 일일특가를 더해 멤버스 고객을 위한 가격 혜택을 확실히 보장하겠다는 계획이다. 

 

오유미 컬리 그로스마케팅 그룹장은 "멤버스 일일특가는 멤버스 고객들이 컬리의 베스트 상품을 더 큰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한정 특가”라며 “앞으로도 컬리멤버스는 장보기 라이프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멤버십으로 거듭나기 위해 멤버스 고객 대상 가격 혜택을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