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리자조금, 복날맞이 오리덕몰 할인 기획전 추진

무더위 보양식 오리고기 최대 50% 할인 등 판매 기획전 개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오리협회(이하 오리협회)와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오리자조금)는 초복인 15일부터 26일까지 총 12일간 오리자조금이 운영하는 공식몰인 오리덕몰에서 ‘복날맞이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1kg 오리고기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으로 기획되었으며, 올해 이미 진행된 두차례 동안 약 11톤을 소비자의 식탁에 올렸으며, 앞으로도 질 좋고 건강에도 좋은 국내산 오리고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임을 약속했다. 행사는 선착순으로 준비된 물량이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리자조금은 오리고기 소비촉진 행사를 통하여 어려운 오리농가 및 계열사를 응원하고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오리고기를 공급하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 박하담 위원장은 “국민들께서 이번 복날맞이 할인 기획전을 통해 안전하고 맛있는 국내산 오리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하셔서 가계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이시길 바라며 무더운 여름철 웰빙단백질 오리고기로 가족의 건강을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부위의 오리고기 할인 판매가 이뤄지는 ‘복날 맞이 할인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오리덕몰(https://oriduck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