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TV] 차은우도 반한 대상 청정원 호밍스, 오프라인 행사 성료

영등포 타임스퀘어서 호밍스 매력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2000여 명 참여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한 ‘호밍스가 맛있-쇼’ 인기 폭발… 풍성한 경품 증정

[푸드투데이 = 노태영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지난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센터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이벤트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에 2000여 명의 발길이 몰리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호밍스가 맛있더라 ZONE’은 청정원이 소비자와 직접 대면이 가능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호밍스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호밍스의 강점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한 참여형 공간이라는 점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직접 참여한 ‘호밍스가 맛있-쇼’를 보기 위해 오전 8시부터 대기줄이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호밍스가 맛있-쇼’가 진행되자 행사장 주변은 물론 2층, 3층까지 많은 인파가 몰려 행사를 관람했다. 차은우는 광고 촬영 에피소드와 호밍스 추천 제품을 소개하는 인터뷰는 물론, 게임에도 적극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호밍스 맛-꾸러미’ 경품 당첨자를 추첨하는 ‘슈퍼 은우 찬-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브랜드존에서는 메인요리와 만두, 볶음밥, 국탕찌개류 등 호밍스의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제품과 광고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대형 호밍스 패키지 조형물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는 ‘찰칵! 호밍스’, 호밍스 제품의 조리시간, 제품 수, 중량 등 숫자에 맞춰 타이머를 멈추는 ‘알아봐! 호밍스’,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QR코드를 찾아 유튜브, 쿠팡 등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찾아봐! 호밍스’ 등 다양한 참여형 미션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선물도 증정했다. 2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특별 제작한 호밍스 폴딩 냄비 받침을, 3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각 카테고리별 대표 메뉴로 구성한 '호밍스 맛-꾸러미'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이벤트를 통해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현장에서 호밍스 인기 제품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까지 선사하며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박은영 대상 식품사업총괄 전무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이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호밍스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 오프라인 행사가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해 대한민국 대표 간편식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1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