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굽네몰, 맥도날드, 더본코리아, 매드포갈릭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굽네몰, 프로홈술족의 안주 ‘매콤떡 닭오돌뼈’ 할인 이벤트
 
굽네몰에서 홈술족 취향 저격한 안주 간편식 ‘매콤떡 닭오돌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의 '매콤떡 닭오돌뼈'는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넣어 만든 양념에 오독오독한 식감이 일품인 닭오돌뼈, 쫄깃한 쌀떡이 맛있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직화 방식으로 구워내 잡내는 제거하고 감칠맛과 불맛을 살렸다.


이번 굽네몰 특가 이벤트는 ‘매콤떡 닭오돌뼈’ 2팩을 기존 14,400원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인 9,800원으로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굽네 생닭칼국수 담백한 맛’을 1팩 증정한다. 더불어 굽네몰은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20일까지 예정됐던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23일까지 연장한다.


굽네몰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증가한 집콕족(집에 콕 박혀 있는 사람들)들을 위해,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높은 품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 간편식 제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지난 2월 굽네몰은 ‘매콤떡 닭오돌뼈’ 외 2종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은 ‘매콤떡 닭오돌뼈’에 대해 “먹기 편해서 좋다”, “불향이 나고 술이랑 먹으면 안성맞춤”,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요, 간단한 안주로 최고!”, “매운거 잘 못먹는데 맛있게 매워서 좋고 밥이랑도 잘 어울릴 맛”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굽네몰 매콤떡 닭오돌뼈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는 소비자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소비자들의 맛있는 식탁을 만들기 위해 안주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맥도날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 출시


맥도날드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부드러운 크림 치즈와 달콤한 허니 소스를 더한 신제품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를 23일 출시한다.

 
맥도날드는 그동안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한정판 메뉴를 출시하며 새로운 맛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매콤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크림치즈와 꿀을 가미한 이색 조합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반전을 보여준 메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가슴살 패티에 크림치즈를 올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해졌으며, 달콤한 허니 소스를 곁들여 매콤한 시즈닝의 패티와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풍미를 더했다.


2003년 출시돼 ‘매콤한 치킨 버거’의 진수로 자리 잡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맥도날드의 인기 치킨 버거 메뉴이자 맥올데이 할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밖에도 맥도날드는 고소하고 담백한 클래식 치킨 버거의 정수인 ‘맥치킨’, 맥치킨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골든 모짜렐라 스틱의 푸짐한 조화가 특징인 ‘맥치킨 모짜렐라’, 든든한 아침을 위한 ‘치킨 치즈 머핀’ 등 폭 넓은 치킨 메뉴 라인업을 구축해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다른 재료나 소스와도 잘 어울려 이색 조합이 가능한 메뉴로, 이번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특유의 매콤함에 허니 소스와 크림치즈를 가미한 부드러운 반전이 일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치킨 버거 메뉴는 물론 맥너겟, 맥스파이시 치킨 텐더 등 치킨 스낵류까지 치킨 매니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단품 4800원, 세트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비법레시피로 만든 떡볶이양념을 활용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더본코리아가 개발한 소스인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 중 ‘매콤떡볶이양념’을 활용한 신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백종원의 초간단 매콤떡볶이양념’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용기에 떡과 함께 담아내, 별도의 재료 준비없이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하면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는 백종원 대표의 비법이 담긴 양념과 쌀떡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매콤달콤한 떡볶이양념은 파기름으로 감칠맛을 더해 일반 떡볶이와는 확연히 다른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떡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어 양념이 떡 속까지 스며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떡볶이양념이 넉넉하게 제공되어 떡볶이 국물에 밥을 비벼 먹거나 삼각김밥, 구운계란 등의 다양한 편의점 메뉴들과 조합해 먹기에 좋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는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3200원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특유의 깊은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백종원의 초간단 매콤떡볶이양념’을 재료와 함께 담아 편리성을 높인 제품이다”라며 “최근 집에서 식사하는 비중이 늘어 가벼운 한 끼 식사대용을 찾고 있었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콤컵떡볶이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매드포갈릭, 봉은사 아이파크타워점 새롭게 이전 오픈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봉은사 아이파크타워점(구 봉은사로점)을 삼성동 현대아이파크타워 지하 1층으로 이전하고, 엠에프지코리아의 카페 리피(Café Leafy)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샵인샵’으로 운영한다.


이전 오픈하는 매드포갈릭 봉은사 아이파크타워점은 기존 매드포갈릭 매장과는 다른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드포갈릭 매장 특유의 ‘레드 브릭’을 활용하여 와인 케이브 형태의 아치돔 모양으로 입구를 장식했으며,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매드포갈릭이 직접 엄선한 독자적인 ‘매드 와인(MAD WINE)’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구비한 ‘와인 셀러’를 매장 입구에 배치해 매드포갈릭만의 유니크한 헤리티지가 담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여기에 플랜테리어(Plant+Interior) 콘셉트의 카페 리피 샵인샵 매장의 싱그러운 느낌이 어우러져, 방문 고객들에게 독특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드포갈릭은 매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오는 오는 4월 30일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봉은사 아이파크타워점과 카페 리피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페 리피는 오픈을 기념해 음료 테이크 아웃 고객에게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봉은사 아이파크타워점은 ‘마늘과 와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뿐만 아니라, 카페 리피와 샵인샵 콘셉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