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드포갈릭, 청주 첫 매장 ‘청주커넥트점’ 오픈

센트럴시티 핵심 상권 입점, 청주시민 대상 25% 할인 프로모션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엠에프지코리아(대표 윤다예)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이 6일 청주 지역 첫 매장인 청주커넥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청주커넥트점은 청주고속터미널과 연결된 센트럴시티 내 상업시설인 센트럴스퀘어 7층에 위치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일반 외식 수요와 함께 다양한 문화·쇼핑 활동과 연계된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를 것으로 매드포갈릭은 기대하고 있다. 


청주커넥트점은 전용면적 약 284㎡ 규모로, 총 32개 테이블과 126석을 갖췄으며, 여유로운 좌석 구성과 효율적인 동선 설계를 통해 쾌적한 외식 환경을 제공하고, 브랜드 감성을 강조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다이닝 공간으로 완성했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으로 청주시민을 대상으로 주문 금액 기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인 이상 가족이나 다자녀·다문화·3대 가족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청주 ONLY 매드 패밀리 데이를 운영하고, 이와 함께 지역 내 제휴 기업을 위한 할인 혜택 등 지역 맞춤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또한, 네이버 예약 고객 대상에게는 8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메가박스 이용 고객과 재방문 고객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며, 일부 메뉴를 상시 할인하는 갓성비 매드 올데이 PLUS와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매드포갈릭은 편안하고 쾌적한 외식 환경 제공을 위한 매장 리뉴얼과 리로케이션을 순차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상권 분석을 바탕으로 수도권을 넘어 전국 주요 지역으로 전략적인 출점을 확대하며 고객 접점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청주커넥트점은 교통과 문화, 쇼핑, 주거 기능이 결합된 핵심 상권 내 위치해, 청주 시민과 인근 지역 고객들이 일상과 여가 속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이라며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역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