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지난 18일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한 임직원 가족 대상 ‘FC서울 홈경기 단체 관람’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동후디스의 가족친화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본사 및 협력사 임직원 가족 등 약 200명이 경기장을 찾았으며, 일동후디스가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FC서울의 승리를 위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경기 직전과 하프타임에는 임직원 초청 행사를 기념하여 경기장을 찾은 축구 팬들을 위한 ‘하이뮨 네고타임’ 이벤트도 진행됐다. 경기장 전광판에 공개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하이뮨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했다.
또한, 제품을 구입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린가드 사인 유니폼’과 ‘FC서울 선수단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임직원들은 가족의 응원과 헌신을 바탕으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속감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지난 2024년부터 FC서울과 공식 스폰서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1등 단백질 하이뮨의 다양한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