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 미니냉장고 증정하는 썸머 굿즈 이벤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가 미니 냉장고를 증정하는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가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코카-콜라는 올여름을 맞아 소비자의 짜릿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6월 18일부터 ‘코카-콜라 썸머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2주 간격으로 총 4종의 한정판 코카-콜라 썸머 굿즈를 순차적으로 증정해오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코카-콜라 썸머 굿즈는 나만의 선택으로 더욱 짜릿해지는 여름 일상을 보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에 맞춰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코카-콜라 제로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8월 12일까지 진행되는 4회차에서는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에 응모할 수 있다. 앞서 총 3회차에 걸쳐 ▲ 코카-콜라 레드 컬러와 블랙 컬러의 접이식 테이블 2종, ▲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로고를 담은 알루미늄 캠핑 박스 2종, ▲ 코카-콜라 X 헬리녹스 체어 등을 증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는 응모 시 선택에 따라 코카-콜라 또는 코카-콜라 제로 제품 500ml 1박스가 함께 증정된다.

 

이벤트는 썸머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코카-콜라 제품(오리지널 및 제로 500ml와 1.5L, 오리지널 1.8L) 라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코-크 플레이’ 회원이라면 별도의 포인트 소진 없이 1인 /1아이디(ID) 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나만의 선택과 취향에 맞춰 올여름을 짜릿하게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썸머 캠페인의 메시지에 맞춰 굿즈도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 두 가지 버전으로 마련해 선택의 즐거움과 소장의 특별함을 더했다”라며 “올여름 한정판으로 마련된 트렌디하고 특별한 코카-콜라 썸머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통해 보다 짜릿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