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이 5월 가정을 달을 맞아 공식 쇼핑몰 ‘하림e닭’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8일까지 아이들 간식이나 밥 반찬, 어른들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인 신선제품 5종을 6,500원씩에 판매한다. ▲손수 만든 안심 튀김(370g) 2봉 ▲갈릭 훈제치킨 두조각(210g) 3봉 ▲자연실록 옛날통닭 통다리(155g) 2봉 ▲자연실록 옛날통닭(500g) 1봉 ▲전통 안동식 순살 찜닭(300g) 2봉을 최대 58.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즈음해 5일부터 16일까지 보양식 선물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닭고기 2마리에 5년근 산양삼 4뿌리와 건인삼, 황기, 당귀 등 몸에 좋은 부재료를 함께 구성한 ‘산양삼 삼계탕 세트(950g)’를 4만9천900원에 판매하고, 2만8천원 상당의 큐브 닭가슴살 선물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과 ‘한판 닭발/근위’ ‘닭똥집 튀김’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일정이 5월말까지 이어진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e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부담 없이 즐기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달 내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품질 좋은 하림 닭고기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