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 히트상품(8)] 칠갑농산 '매운국물 똑쌀떡국'...사골국물 깊은 맛 재현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6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6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즉석식품 부문에서는 칠갑농산의 '매운국물 똑쌀떡국'가 선정됐다.

 


칠갑농산 - '매운국물 똑쌀떡국'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의 '매운국물 똑쌀떡국'이 2016년 올해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매운국물똑쌀떡국은 2014년 농림부 선정 쌀가공식품 TOP10에 선정된 똑쌀떡국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컵라면처럼 뜨거운 물을 붓고 3분만 기다리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똑쌀떡국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만큼 제품을 종이용기에 담아 고급화 했고 매운맛 스프를 별도로 첨가해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가 기호에 따라 매운맛을 조절해 먹을 수 있게 했다.


똑쌀떡국은 국내산 쌀을 이용, 특별한 가공과정을 거쳐 보존료나 화학 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도 찰지고 쫄깃한 떡국을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골국물의 스프는 사골의 엑기스만을 추출 후 동결건조해 자체개발 및 생산해 집에서 끓인 사골국물의 깊은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지 떡국을 즐길 수 있어 기름에 튀긴 컵라면 대용으로 바쁜 수험생, 직장인, 낚시나 캠핑등 야외에서도 매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똑쌀떡국은 출시이후 약 700만개가 판매됐다. 이는 펼쳐 놨을 경우 지구를 4바퀴를 돌 수 있는 양이다.


칠갑농산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아 수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