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인을 위한 이벤트는 계속된다

연인들을 위한 ‘데이’이벤트의 첫 스타트인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가 끝났다.

이와 더불어 많은 이벤트가 종료되었지만 연인이거나 연인을 꿈꾸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직도 많은 이벤트에 도전해 볼만하다.

만약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고백을 위한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있다면 공개 프로포즈 이벤트에 참가해 보면 어떨까?

롯데칠성음료는 2월 28일까지 칸타타 브랜드사이트에 사연을 응모하면 그 가운데 4명을 뽑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TV 광고를 통해 영화 같은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칸타타 TV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브랜드사이트에 글을 남길 수 있으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 프라임타임 시간대에 칸타타 TV 광고로 프로포즈가 온에어 된다.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에서도 3월 말까지 와인수입업체 나루글로벌과 함께 이색 프러포즈 이벤트를 연다.

엔제리너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천사의 러브레터' 코너에 직접 프러포즈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금요일 1명을 선정해 ‘줄리에따(모스카토/브라케토)’ 와인 세트를 선물한다.

이밖에도 훼미리마트도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특별한 메시지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지하철 무료일간지를 통해 소개되는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를 3월 13일 까지 진행한다.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은 커플이라면 여행 이벤트에도 도전해 볼만하다.

롯데칠성음료는 2월 28일 까지 칸타타 커피믹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포인트를 증정하고 홍콩여행 및 고급 화장품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에서도 밸런타인데이 행사상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사이판 4박5일 커플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커플링, 커플시계, 커플목걸이 등도 제공하며 행사는 내달 화이트데이까지 진행되어 3월20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커플링증정 이벤트는 롯데칠성음료에서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캔커피 칸타타 구매 고객 중 제품에 인쇄된 프로포즈 코드 8자리를 칸타타 브랜드사이트에 입력하면 100쌍에게 커플링을 증정한다.

롯데리아는 '자이언트와 새우팩'을 2월 한 달간 한정적으로 선보이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와 새우팩'은 자이언트 더블버거와 새우버거, 크런치새우, 양념감자 등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단품 구매시 보다 약 24%이상 저렴해 주머니가 가벼운 커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경품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해 1등에게는 구찌가방을 2등에게는 프라다 가방 및 기타 당첨자들에게는 새우세트 무료 쿠폰 등 당첨 100%의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유난히 추웠던 겨울의 추위를 떨치고자 식음료 업계와 유통업체들은 공격적이고 화끈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시작으로 화이트데이까지 이어지는 여러 이벤트들은 구매인증이나 홈페이지 사연 등록 등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참여해 볼 수 있기 때문에 큰 부담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