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31Day’ 프로모션 실시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는 고객과의 행복한 소통을 강화하고자 올해에도 1월부터 12월까지 연7회 ‘31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1년의 첫 ‘31day’인 1월 31일에는 '패밀리를 하프갤런 사이즈업', '싱글레귤러를 더블 주니어로 사이즈업'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31day를 맞아 1월 말 아이스크림을 통한 행복 나눔의 일환으로 ‘핑크카’(Pink Car)와 함께 월드비전성남복지관을 방문해 결식아동들에게 ‘명절 맞이 사랑의 도시락 특식 세트’를 지원하고 깜짝 아이스크림 파티를 벌일 계획이다.

핑크카는 배스킨라빈스가 함께 하기 힘든 지역을 직접 찾아가 아이스크림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취지를 담아 만든 컨셉카다.

배스킨라빈스가 2008년부터 진행해온 ‘31day’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숫자 ‘31’을 day 마케팅으로 활용한 브랜드 프로모션. 그 동안 사이즈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선사하며 31day 매니아가 있을 정도로 많은 호응을 받아왔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day’행사를 통해 매달 31일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고객들 모두가 특별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배스킨라빈스의 행복한 경험을 증대시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