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연주의 베이커리 브레댄코 설 선물 세트 출시

자연주의 베이커리 전문점 브레댄코가 설을 맞아 총 19종의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설, 추석 명절에 가장 인기가 많은 화과자 세트와 전병세트, 양갱 세트를 비롯해 찜케익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브레댄코의 국내산 재료들로 만들어 부모님, 아이들 모두가 즐겨먹을 수 있는 인기 제품들이 풍성하게 준비했다.

가장 대표적으로 ‘우리밀 마드레느’는 우리밀 100%로 만든 부드러운 핑거 케익으로 명절에 모인 친척들이 함께 모여 간식으로 먹기 좋은 제품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은 제품이다.

부모님께는 밤, 호두, 건포토, 잣, 프럼 등을 넣어 영양이 풍부한 떡처럼 쫄깃하고 속이 꽉찬 찜케익 ‘약식밤부’와 녹차맛의 찜케익에 팥이 듬뿍 들어 있어 달콤함과 영양을 더한 ‘그린티 밤부’를 추천한다. 또 흰 앙금외에도 고구마 앙금이 들어가 달콤하고 영양가 높은 ‘전통을 담은 화과자’도 선물용으로 좋다.

아이들에게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롤케익에 입안가득 퍼지는 상큼한 블루베리 맛과 향이 가득한 ‘너무 촉촉한 블루베리롤’과 달콤한 초코 롤케익에 생크림이 한 가득 들어 입안 가득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진한 초코렛으로 표면을 한 번 더 감싸 어디에서도 맛보기 힘든 브레댄코만의 특별한 롤케익인 '살살녹는 초코롤'을 추천한다.

또 국산 찰보리 52%를 함유해 만든 촉촉한 빵에 고운 팥 앙금이 샌드 된 ‘찰보리로 만든 도리야끼’도 영양만점 아이들 선물용으로 좋다.

브레댄코는 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2월 3일까지 패밀리카드 고객이 설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제품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통신사 10%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브레댄코 마케팅팀 김형섭 팀장은 “올해 설을 맞아 브레댄코의 인기 메뉴들을 보다 저렴하고 풍성한 선물세트로 준비했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든 브레댄코의 설 선물 세트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먹으며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