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미노피자, 위치기반서비스 활용 SNS 마케팅 확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회장 오광현)가 스마트폰 위치기반서비스 씨온(SeeOn)과 T멤버십스토어(TMS)를 활용한 SNS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씨온은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언제 어디서든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네트워크 어플리케이션이다. 씨온을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도미노피자 매장을 가상으로 방문(SeeOn)하거나 다른 이용자들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씨온 오픈 이벤트로 오는 28일까지 도미노피자 매장을 SeeOn(가상방문)하는 우수 이용자 100명에게 차슈차슈 피자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앙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SKT 고객에게는 ‘T멤버십스토어’를 통해 원하는 지역의 매장정보와 함께 매달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1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달의 이벤트는 ‘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 무료 쿠폰’이다. 쿠폰은 T멤버십스토어 어플이나 티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1인당 1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 시 SKT멤버십 할인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마케팅본부 조수제 상무는 “최근 스마트폰으로 SNS를 활용하는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게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 씨온과 TMS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위치기반 SNS 마케팅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