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벨라빈스커피, 신년 첫 창업설명회 개최

국내 토종 명품 커피 전문점 벨라빈스커피(대표 이진원)가 2011년 첫 창업설명회를 열고 성공 비법을 소개한다.

창업설명회는 7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본사 대회의실에서 전국 각 지역 대형 오피스 상권 입점 희망자를 대상으로 열리며 선착순 마감이다. 향후 창업설명회는 매주 금요일 동일한 시간과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레드오션으로 인식되고 있는 커피 전문점 사업이 여전히 매력적인 이유 등과 함께 투자 대비 높은 수익성,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성공 아이템, 사업 안정성 등 벨라빈스만의 강력하고 차별화된 성공 노하우 등이 소개된다.

명품 원두 ‘코피루왁(kopi Luwak)’이 함유된 커피를 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함으로써 품질 대비 가격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벨라빈스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홈 메이드 패스츄리를 판매하는 등 지속적인 차별성을 꾀하며 국내 토종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벨라빈스커피 이진원 대표는 “고객만족을 최고의 중심 가치로 삼고 있는 벨라빈스가 2010년에 이어 올해도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새로운 자연주의 新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고객과 더불어 매장을 운영하시는 점주들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