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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 해외시장 겨냥 막걸리칵테일 출시

CJ푸드빌의 비빔밥 전문점 비비고(Bibigo)는 해외 시장까지 겨냥한 막걸리 칵테일 4종을 개발해 국내 매장 광화문점, 서울대점, 상암 CJ E&M센터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비비고는 국내에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거치고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이르면 하반기에는 미국, 중국, 싱가포르 매장에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막걸리 칵테일은 CJ제일제당이 유통을 맡은 지역 막걸리에 여러 가지 맛을 섞은 '오미자 오렌지 막걸리', '수삼 막걸리', '피나콜라다 막걸리', '딸기 막걸리' 등 4종이다.

가격은 한 잔에 4500원, 750㎖들이 디켄터 한 병에 1만2000원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막걸리를 좋아하는 외국인들이 많아지고 있어 전통 건강주인 막걸리의 세계화를 위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