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업무제휴로 소비자 밀착경영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단체들과 활발한 업무제휴를 맺는 등 소비자 밀착경영을 펼치고 있다.

BBQ는 이달 초 한솔교육을 시작으로 유치원연합회, 하프클럽 쇼핑몰, 애플 등과 잇따라 업무제휴를 진행했고, 리안헤어, SK브로드밴드와도 마케팅 제휴를 추진중이다.

지난 11월 8일과 10일 한솔교육, 유치원연합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BBQ는 어린이.청소년에게 우수성 건강성을 인정받으며 교육기관.단체가 선택한 치킨 브랜드임을 증명했다.

이어 BBQ는 패션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과 함께 내년 1월 16일까지 ‘하프클럽 고객과 함께하는 대박 BBegg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애플사와의 제휴로 BBegg 사이트에 NEW 아이팟터치, iMAC, 맥북 등 애플 신제품 입점을 완료해 마일리지 포인트를 사용해 저렴하게 구매 가능 하다.

이 밖에 리안헤어, SK브로드밴드와의 마케팅 제휴도 추진 중이며 지속적인 업무 제휴와 이벤트 진행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여러 기업.단체와의 업무 제휴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