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버거킹, 모델 유세윤의 점장 이벤트

버거킹(대표 유지상)은 버거의 본고장 미 서부 정통 버거의 푸짐한 맛을 그대로 담은 ‘와일드 웨스트 와퍼(WILD WEST WHOPPER)’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신제품 광고 모델인 개그맨 유세윤의 ‘버거킹 점장 행사’를 진행한다.

19일 버거킹 명동본점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50분까지 유세윤에게 신제품 ‘ 와일드 웨스트 와퍼’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유세윤과 함께 즉석사진을 찍어 제공한다.

또한, 유세윤은 광고 속 모습 그대로 카우보이 복장으로 고객들을 맞이하며, 카우걸들과 함께 재미있는 포즈로 큰 즐거움도 제공할 예정이다.

버거킹 측은 “ 유세윤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과 재치가 광고에서도 돋보여 화제를 끈 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직접 유세윤을 만나는 행운과 함께 풍성하고 와일드한 버거도 한껏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와일드 웨스트 와퍼’는 불에 직접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 매콤한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BBQ 소스를 넣었으며, 양상추, 토마토, 어니언, 피클 등 신선한 재료가 다양하고 풍성하게 담겨있는 푸짐한 버거이다.

특히,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매운맛이 강한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BBQ 소스를 듬뿍 넣어 느끼함을 없애, 더욱 담백하면서 개운한 맛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