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막걸리 전문점 ‘아리동동’ 사업설명회 개최

체험창업제도를 도입 창업희망자들의 불안감을 크게 줄여준 막걸리전문점 ‘아리동동’ 이 성공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빈대떡 파는 막걸리주막 ‘아리동동’은 오는 13일 금요일 오후 4시 본사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업계 및 상권분석, 아리동동 성공창업안내, 오픈 가맹점 방문 및 무료시식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리동동은 막걸리의 참 맛을 알리기 위해 전국의 브랜드 막걸리와 함께 누룽지막걸리, 웰빙 막걸리등 다양한 막걸리가 준비되었으며 메뉴는 막걸리에 어울리는 빈대떡을 비롯한 전류와 굴보쌈등 무침류.육류, 탕류와 간식 및 식사로 구성했다.

‘아리동동’을 론칭한 그린푸드는 식자재 제조·유통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가격경쟁력과 함께 가맹점에 안정적인 물류 공급이 가능하며 치킨&피자 배달전문점인 ‘피니치니’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운영하고 있어 운영 노하우까지 보유하고 있는 상태다.

아리동동은 론칭 1개월여 만에 수유점에 이어, 충정로점이 15일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그랜드오픈 예정이며 서울 명동점, 인사점 과 분당점, 마산점, 울산점 이 점포개발 중에 있다

특히 아리동동은 3~7일 간 오픈매장에서 운영을 직접 체험해보는 '체험창업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체험 창업제는 아리동동의 운영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손님접객 및 응대요령과 주방과 홀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가맹점의 현재 매출이 예비 창업자에게 제공되어 가맹점 계약 전 창업에 대한 불안감 해소와 함께 자신감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재 가맹점주로부터 성공 창업의 비결 및 성공 후기 또한 들을 수 있다.

아리동동의 창업비용은 50㎡ 기준 3800만원 선이며 13일 오후 4시 ‘체험창업제’ 소개 및 창업설명회가 본사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설명회참석 및 창업문의는 02-471-6300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