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HC치킨, 스포츠 마케팅 시동

BHC 치킨( 대표 우길제)이 농구 정규 시즌에 맞춰 서울 삼성 썬더스배 5대5 농구대회와 안양 KT&G 농구단을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한다.

BHC는 서울 삼성 썬더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오는 9일, 10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삼성 썬더스배 5대5 농구 대회’를 후원한다.

BHC는 경기가 펼쳐지는 이틀간 콜팝 4000개를 관람객에게 나눠주고 경기 중간 이벤트를 통해 치킨 30마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서울 삼성 썬더스배 5대5 농구대회’는 서울특별시와 서울 삼성썬더스가 주관하고, 서울 소재 초등부 16개팀, 중등부 32개팀, 고등부 32개팀 등 약 800여명이 참가하는 농구 대회다.

BHC는 이와 별도로 안양 KT&G 농구단과도 업무 제휴를 맺고 2010년 8월부터 2011년 3월 중순까지 안양KT&G의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BHC 치킨상품권을 제공키로 했다.

제휴 기간은 안양 KT&G가 결승에 진출하면 KBL 챔피언 결정전까지 지원하게 된다.

또 홈경기 중 3, 4쿼터 휴식시간을 통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관중을 선정, BHC치킨 상품권 또는 현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BHC관계자는 “프로농구 시즌에 맞춰 관람객들에게 간식거리도 제공하고 BHC 치킨과 함께 즐겁게 농구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