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리아, 경품 이벤트로 IT세대 공략

롯데리아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Ⅱ’ 출시에 맞추어 ‘스타크래프트Ⅱ세트’ 패키지를 출시,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스타크래프트Ⅱ 세트’ 패키지는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 롯데리아 인기 제품들로만 엄선해 소비자 만족감을 높였다. 가격은 9000원으로 단품 구매 시 보다 약 25%이상 저렴하다.

또한, ‘스타크래프트Ⅱ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당첨 확인이 가능한 경품스크래치카드를 제공한다. 가을학기를 맞아 1등에게는 장학금 300만원의 혜택을 제공, 2등에게는 DSR 카메라, 3등 MSI X340 노트북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외, 블리자드 모자, 스타크래프트Ⅱ 게임이용권, 아메리카노 무료쿠폰, 마블소프트콘 무료 쿠폰 등 ‘스타크래프트Ⅱ 세트’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롯데리아는 2030 주요 소비층, 특히 게임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과 젊은 남성고객들에게 감성적인 소구 기회를 넓히게 되었으며, 블리자드는 롯데리아에 840여 개 매장에 걸쳐 ‘스타크래프트Ⅱ’ 출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양사 모두 만족하는 홍보효과를 얻고자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밝혔다.

한편, 롯데리아는 안락한 카페형 매장,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하며, 올해 ‘퀵 서비스 레스토랑’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해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