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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제리너스커피, 300호점 돌파

엔제리너스커피가 300호점 ‘전남대 후문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31일 전국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스페셜 에코컵과 네오팜 화장품 샘플을 증정한다.

또 대표 여름 메뉴인 ‘엔제린스노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8월 한달 간 100% 당첨 경품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롯데 기프트카드 300만원를 비롯해 엔제리너스커피, TGIF, 롯데리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그 밖에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엔제린스노우 구매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에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전남대 후문점’ 오픈에 따라 엔제리너스커피는 전국에 걸쳐 3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며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로 굳게 자리매김 하게 됐다.

특히 지난 2009년 9월 업계 최단 기간인 2년 10개월 만에 200호점을 달성한 이후, 불과 10개월만의 성과인 만큼 점차 가속화된 성장 추세에 따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원두를 제공하기 위한 국내 최초 로스팅 공장 설립, F4 캠페인 전개, PPL을 활용한 효과적인 정보 제공 등을 통해 ‘프리미엄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며 커피 문화 격상과 시장의 질적 성장을 앞당긴 것이 주요 성공 비결로 분석된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그 동안 로컬 브랜드의 강점을 극대화하여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과 감성에 걸맞는 마케팅을 펼쳐온 것은 물론 커피교육 및 클래스, 가맹사업설명회 등으로 점포 확장에도 힘씀으로써 질적?양적인 성장을 추구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나가며 ‘커피 업계 1위’ 달성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