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 커피 마일리지, 해피포인트 카드에 쏙~


던킨도너츠는 던킨 커피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통합 커피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합 커피 마일리지 프로모션은 전국 던킨도너츠 매장 어디에서나 커피 구매 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던킨도너츠는 이를 위해 기존 각 매장 별로 사용하던 오프라인 커피 마일리지 카드 혜택을 해피포인트 카드 한 장에 담았다. 해피포인트 카드 하나만 있으면 전국 810여개 던킨도너츠 매장 어디에서나 커피 마일리지 적립과 동시에 기존의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커피를 많이 마신 ‘던킨 커피왕’에게는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3달을 기준으로 던킨 커피를 가장 많이 마신 고객들에게 1년 커피 무료 이용권등과 같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 고객은 전국 매장 어디서나 커피 구매 영수증을 통해 구매 횟수를 확인 할 수 있고 7번째 구매시 전국 모든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무료 쿠폰을 영수증 형태로 발급받는다.

기존의 스탬프 카드를 별도로 발급받을 필요 없이 해피포인트 카드만 있으면 언제든지 영수증으로 쿠폰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함이 더해졌다.

특히 7잔 구매 시 발급받는 커피 무료쿠폰은 10~12잔을 마셔야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는 타 커피 전문점의 마일리지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 커피는 지난해 로스팅 공장 준공 이후, 신선한 커피를 찾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매출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이러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 높은 혜택을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통합 커피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는 해피포인트 카드 소유자에 한하며 카드 발급은 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현장 발급이 가능하다. 커피를 포함한 세트 메뉴 구입 시에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반면 RTD(Ready To Drink)음료에 한해서는 마일리지 적립 및 무료 증정이 제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