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헬로우깡통, 시원한 여름나기 이벤트

쇠고기 구이 전문 프랜차이즈 ‘헬로우깡통’ (대표 정태호)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복날을 맞아 ‘복날 천사에게 시원하게 쏜다’와 ‘이열치열 여름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복날 천사에게 시원하게 쏜다!’는 다가오는 복날인 초복(7월 19일), 중복(7월 29일), 말복(8월 8일) 당일 가락동, 길동 매장을 내방한 선착순 1004명의 고객들에게 냉묵사발을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동시에 진행되는 ‘헬로우 깡통과 함께 이열치열 여름나기’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락동, 길동점에 내방한 고객들에게 테이블당 매콤한 소불삼겹 1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헬로우깡통 유순창 이사는 “뜨거운 여름, 지치기 쉬운 체력에 쇠고기를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복날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불삼겹이 가진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을 무료로 즐기면서 이열치열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우깡통은 ‘최고의 맛을 최저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이념 아래 설립된 쇠고기구이 전문 프랜차이즈로 모기업인 육류 수입유통 업체 미소미트를 통해 최상의 육류를 안정적이면서도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