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할리치노 마시면 다양한 경품"

토종 커피 전문 브랜드,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는 여름 베스트 할리치노를 마시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쿨 써머 할리치노 페스티벌’을 20일까지 실시한다.

할리치노는 얼음을 부드럽게 갈아 만든 할리스커피만의 시원한 슬러쉬 음료로 대표적인 메뉴로는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민트초코 할리치노, 마차 할리치노, 유자 크러쉬가 있다.

이 중 신제품인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2잔을 기본으로 추천하는 나머지 3가지 음료 중 선택하여 총 5잔을 마시고 스티커를 모으면 된다. 스티커 5개를 모두 모은 소비자에게는 생크림 와플 또는 크림치즈 베이글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완성된 스티커 쿠폰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아이폰4’, 할리스커피 카드상품권, 신제품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시음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 10일, 할리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김대연 부장은 “올 여름, 다크 포레스트 할리치노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이 할리스커피의 베스트 할리치노 제품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리스커피만의 독특한 할리치노로 올 여름, 기분좋은 상쾌함을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