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썸머 페스티벌’ 개최

배스킨라빈스가 여름휴가철을 맞아 16일부터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썸머 페스티벌’은 패밀리, 하프갤런 또는 핸드팩 세트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핑크 쿨백’ 또는 ‘썸머 핑크 우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아이스크림도 먹고,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멋진 바캉스 아이템을 마련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인 이번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썸머 핑크 쿨백’은 바캉스 시 아이스크림이나 음료 등을 시원하게 담아갈 수 있는 백. 바캉스뿐 아니라 평상시 외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귀여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썸머 핑크 우산’ 역시, 비오는 날에도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주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아이템이다.

7월 16일부터 8월 14일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방문해 신한카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30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측은 “올 여름 유난히 덥고 장마 또한 길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에 따라 비가 오는 날에도, 햇살이 맑은 날에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 같은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배스킨라빈스 ‘핑크 쿨백’과 ‘핑크 우산’으로 멋진 바캉스 패션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