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가, 무항생제 ‘건강 삼계탕’ 선보여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초복을 맞이해 여름철 더위를 이기는 대표 보양식으로 무항생제 닭으로 만드는 ‘건강 삼계탕’을 선보인다.

삼계탕 주재료인 ‘올가 무항생제 영계’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 제주에서 항생제와 성장호르몬 없는 안전한 사료를 먹이며 건강하게 관리했다.

이와 함께 국내산 황기, 황율, 대추, 유기농 백미 찹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삼계탕용 부재료 모음’을 구입하면 부재료를 따로따로 구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삼계탕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조리의 간편성을 높여 손쉽게 삼계탕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가 즉석 삼계탕’도 1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올가 즉석 삼계탕’은 무항생제 영계를 깨끗이 손질하여 유기농 찹쌀과 국내산 인삼, 수삼, 대추 등 각종 한방 재료를 함께 넣고 일체의 화학 첨가물 없이 홈메이드 방식으로 정성껏 만든 제품으로 영계의 쫄깃쫄깃한 육질과 진한 삼계탕 국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올가는 바쁜 맞벌이 주부를 위해 초복 당일 ‘올가 홈밀’에서 삼계탕을 직접 만들어 판매할 예정이다.

올가 홈밀의 삼계탕은 무항생제 영계(삼계닭)와 유기농 백미찹쌀, 유기농 통마늘, 국내산 밤 등의 안전한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고 ‘L-글루타민산나트륨ㆍ합성착색료ㆍ합성보존료’를 넣지 않는 3無 첨가 원칙을 지키며 만들어 진한 육수의 맛과 쫄깃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선물용 무항생제 삼계탕 세트’ 구매 예약 시 5%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