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빕스, 스테이크 신메뉴 출시

CJ푸드빌(대표 김일천)이 운영하는 스테이크 & 샐러드 레스토랑 빕스는 새로운 맛과 경험을 선사하는 스테이크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여름철을 앞두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부터 아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까지 다양화해 온 가족이 즐겁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Delightful Festa’를 테마로 출시된 이번 스테이크 신메뉴는 알프스 치즈 퐁듀 스테이크, 핫 라즈베리 서로인 스테이크, 키즈 햄버그 스테이크와 기존 메뉴들은 맛을 더욱 풍부하게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알프스 치즈 퐁듀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두툼한 안심과 아스파라거스, 그릴새우, 고구마넷롤, 그릴 단호박, 감자말이 새우 등 다양한 재료를 고소하고 진한 치즈에 찍어 먹는 새로운 스타일의 스테이크다.

기존의 나이프를 이용해서 썰어먹는데 익숙한 고객들에게 찍어먹는 스테이크를 경험 할 수 있으며, 빕스 샐러드바에 제공되는 바게트, 과일, 야채 등을 치즈 퐁듀에 곁들여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하는 매콤한 라즈베리 소스를 곁들인 ‘핫 라즈베리 서로인 스테이크’와 그릴향이 가득한 두툼한 쇠고기 햄거버 스테이크에 아이들의 동심을 유발하는 스마일 포테이토를 곁들인 ‘키즈 햄버거 스테이크’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이 즐기기 좋은 메뉴다.

이와 함께 기존에 제공되던 스테이크도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하여 선보였다.

핫 라즈베리 소스가 곁들여진 꽃등심에 마늘, 버섯, 시금치를 볶은 머쉬룸 믹스와 함께 곁들여 담백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립아이 스테이크’와 그릴에 구워 기름기를 뺀 치킨에 새콤달콤한 오렌지 소스와 신선한 파인애플과 야채 살사믹스를 함께 곁들인 ‘오렌지 치킨 스테이크’는 새로운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알프스 치즈퐁듀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클리오 섹시 샤인립스, 뚜레쥬르 케익 3000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먹는 방법에 새로움과 재미를 더해 기존 스테이크와 차별되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빕스에서 색다른 스테이크도 드시고 무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