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에코슬리브 디자인 공모전 개최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가 친환경 프로젝트, 에코슬리브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2일부터 8월 20일까지 할리스커피 에코슬리브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코슬리브 캠페인’은 종이 슬리브의 환경 오염 측면을 알리고,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1회용 종이 슬리브 사용을 지양하고 에코 슬리브를 사용하자는 환경 운동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환경과 패션을 함께 디자인하다’로 신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에코슬리브 도안을 다운로드 후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D.I.Y 형태로 직접 제작하면 된다.

심사는 친환경성, 창의, 상품성 등을 고려해 공정하게 심사되며 9월 3일 수상자를 발표한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김대연 부장은 “최근 친환경 소비가 주목받으며 텀블러나 머그컵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슬리브까지 신경쓰는 사람들은 없는 실정이다”며 “친환경 아이템, 에코슬리브 사용 활성화를 위해 이와 같은 에코슬리브 디자인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7월 30일까지 에코슬리브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코슬리브와 함께 찍은 사진이 담긴 사용후기를 올린 블로그 URL 주소를 할리스커피 이메일(marketing@hollys.co.kr)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뮤지컬 티켓과 도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