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여름신제품‘발사믹샤워’피자 출시

세계적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대표 김현진)가 잃어버린 여름철 입맛을 확 돋울 신제품 '발사믹 샤워'피자를 7월 1일 출시한다.

파파존스가 선보일 '발사믹 샤워'피자는 아침마다 직접 매장에서 준비하는 채소 토핑과 듬뿍 뿌려진 발사믹 소스 특유의 새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단맛이 서로 조화를 이뤄 느끼하지 않고 상큼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 잃어버린 입맛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파파존스의 자랑거리인 물을 섞지 않은 100% 토마토소스와 최소 72시간 이상 자연 숙성시킨 100% 순수천연치즈로 만든 도우는 피자를 베어 문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우면서 섬세한 깊은 맛과 쫄깃한 식감이 새콤달콤한 발사믹 소스와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을 자아낸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잃어버린 입맛과 새로운 맛의 피자를 찾는 분들에게 기존의 피자에는 없는 발사믹 소스 자체의 새콤 달콤함과 신선한 채소 토핑이 주는 담백함과 깔끔함으로 특히 여성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발사믹 샤워 피자 출시 기념으로 고객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18일까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의 이름을 맞히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무료시식권과 피자 30%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7월31일가지 발사믹 샤워 피자 라지사이즈 이상 주문 시 치킨 스트립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파파존스 '발사믹 샤워'피자는 레귤러 1만7900원, 라지 2만3900원, 패밀리 2만7900원, 파티 3만7900원에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