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여름 한정 ‘쿨 브레드’ 출시

파리크라상이 운영하는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쿨 브레드(Cool Bread) 2종’을 선보이고, 쿨 브레드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 팩을 이용하여 진열 및 판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갈색 빛이 도는 반달 모양의 손바닥만한 영국식 빵 ‘번’은 작년부터 여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번이 생크림과 만나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변신했다. ‘

생크림 커피번’은 기존 제품 커피번에 생크림을 더한 제품으로 아이스팩 진열을 통해 생크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월드컵 기간 동안은 제품 윗면에 슈가 파우더로 승리를 상징하는 ‘V’와 축구공 무늬를 장식해 한국 축구의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다.

상큼한 파인애플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도 있다. ‘파인애플 크림빵’은 빵 속에 상큼 시원한 크림치즈 들어 있어 무더운 여름 지친 기분을 상쾌하게 업 시켜 준다.

생크림 커피번과 마찬가지로 아이스팩을 이용하여 진열, 파인애플 크림치즈 내용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윗면에는 축구 선수 박지성의 백 넘버 ‘7’을 뿌려 한국 축구를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쿨 브레드를 통해 더위는 물론 오후의 출출함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반영한 상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