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너시스BBQ, 업계 최초 운영실명제 도입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외식업계 최초로 운영실명제를 도입했다.

제너시스BBQ는 고객들이 제너시스BBQ의 어느 매장에서나 최고의 맛과 청결한 매장, 친절한 서비스를 똑같이 누릴 수 있도록 운영실명제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운영실명제는 제너시스BBQ에서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 각 매장 운영자의 사진과 실명이 담긴 치킨대학 수료증을 부착하여, 제너시스BBQ의 교육을 이수한 사람만이 매장을 운영하고 조리할 있도록 한 제도다.

치킨대학 수료증은 제너시스BBQ 그룹 산하 치킨대학에서 마케팅 지식, 매장 운영 노하우, 조리 매뉴얼, 고객 서비스 등의 정규 교육을 수료한 경우에만 수여된다.

제너시스BBQ의 이번 운영실명제 도입은 정규 교육 및 수료증 부착을 통해 각 매장 운영자들의 사업가 마인드를 고취하고, 제너시스BBQ의 철저한 교육시스템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고객들의 신뢰감을 높이기 위해 이뤄졌다.

제너시스BBQ 측은 “이번 운영실명제 도입으로 제너시스BBQ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의 맛과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운영실명제는 BBQ, BHC, 닭익는마을, BBQ치킨&비어, 올리브떡볶이 등 제너시스BBQ에서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에 도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