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전문 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은 가을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우수 시식 후기 작성하는 고객에게 가족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가을 愛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씨푸드오션 발산역점과 구월점은 기존 2인용 킹크랩팟을 1인용으로 특화해 새롭게 출시한다.
킹크랩팟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킹크랩을 향긋한 갈릭버터와 함께 구워낸 대표 씨푸드 메뉴로 1인 씨푸드 바 이용 가격이 포함돼 있다.
가격은 3만5000원으로 제휴 카드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가을 세트는 씨푸드오션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션샘플러와 립아이스테이크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2인용 세트메뉴로 각각 주문했을 때보다 약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션 샘플러’는 그릴에 직화로 구운 연어꼬치, 새우꼬치, 치킨스테이크가 함께 구성돼 3가지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립아이스테이크’는 치즈토마토, 브로콜리, 감자튀김이 함께 제공된다.
세트 메뉴는 10월 말까지 제공되며 대치점, 녹번점, 대림점, 천안점, 중동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120여 종의 해산물 요리로 이뤄진 씨푸드 바를 2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800원.
이와 함께 씨푸드오션에서 메인 메뉴를 시식한 후 다양한 시식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쥴리크 데이스파 이용권(10명), 씨푸드바 1인 무료 시식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씨푸드오션 관계자는 “가을철을 맞아 가족들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와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라며 “씨푸드오션에서 즐거운 외식도하고 가족 사랑과 여행의 행운을 덤으로 가져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