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내 테이크아웃 원컵 커피 판매 1위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쟈뎅의 까페모리는 오는 11월 9일까지 ‘제 2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스타일, 나를 표현하는 Stylish Coffee’ 까페모리는 전국 편의점과 대학가를 중심으로 젊은 층에서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에는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내 손에서 펼쳐지는 Style Project 제 2회 까페모리 컵 공모전’을 마련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내가 디자인한 컵으로 커피를 마신다’는 점을 부각했으며 최우수 선정작은 내년 3월 까페모리 컵으로 판매될 예정에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까페모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응모분야는 미술과 글, 두 장르로 나뉘어 총 5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는데 미술은 까페모리에 어울리는 컵 디자인을 제시하는 분야로 ‘Design’과 ‘카툰’ 부문으로 나눠지고 글 분야에서는 까페모리와 커피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글을 응모할 수 있으며 ‘Copy’, ‘Free Talk’, ‘러브레터’까지 총 세 부문이다.
작품 수에는 제한 없이 중복응모가 가능하며 완성된 디자인을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총 3000여 만원의 상금과 상품, 부상이 마련돼 있으며 각 부문별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장려상(10명) 등 총 7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 외 공모전을 알리는 ‘스크랩 이벤트’, 네티즌이 직접 심사위원이 되는 ‘네티즌 투표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쟈뎅 관계자는 “지난 07년 1회 공모전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것을 배경으로 보다 다양한 응모분야와 많은 수상자, 높은 상금으로 2회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2회 공모전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수상작이 향후에 제작되는 만큼 이번 공모전이 소비자들의 아이디어가 제품의 새로운 트랜드가 되는 좋은 통로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최종 수상작 발표 및 시상식은 12월에 이루어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