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올리브떡볶이’ 창업설명회

국내 최대ㆍ최고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운영하는 떡볶이 브랜드인 BBQ 올리브떡볶이는 오는 25일 오후 3시 서울 문정동 본사 지하 1층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BBQ 올리브떡볶이는 투자비가 적으면서 고수익이 가능한 소자본 창업으로 최근 떡볶이를 이용한 요리가 세계화 바람을 타며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노점에서 단일 메뉴로 간편하게 즐기던 떡볶이가 아닌 메뉴의 다양화와 차별화를 갖추고 청결한 요리와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전문성을 갖춘 요리로 각광받고 있다.

2007년 2월 오픈한 올리브떡볶이는 신세대와 아이들을 겨냥한 콜떡, 궁중 떡볶이, 화이트 떡볶이, 닭 꼬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70여개 가맹점의 평균 수익은 일 매출 50만원을 웃돌 정도로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어 월 400만원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다.

BBQ 올리브떡볶이의 창업비용은 기본형 19.8㎡(6평) 기준2130만원(점포비 제외)이다.

19.8㎡ 기준 1930만 원 정도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1인 창업자, 초보 창업자도 안심하고 창업할 수 있도록 제너시스 치킨대학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실습을 통해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그룹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올리브떡볶이’의 모든 메뉴를 반가공 상태로 배송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장이 필요 없어 인건비 부담이 적고 쉽고 편리한 운영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올리브떡볶이 홈페이지(www.bbqolive.co.kr) 및 전화(02-3403-9180)로 사전 예약해야 하며 창업설명회는 설명회와 1:1 개인 창업 컨설팅으로 진행된다.